name

관리후기

관리후기
제목 여럿 다녀봤지만 3션째 정말 꾸준히 다니는 곳
작성자 정민
약**가, 뷰*아, 코*아나, 암*이 ... 제가  다년간 다녔던 피부 에스테틱들 입니다.
 첨엔 잘해주다가 몇번지나면 대충대충 대하는 곳
 VIP고객이랑 대놓고 차별대우 하는 곳
 3시간넘게 붙잡고 계속해서 고액 결제를 유도하는 곳
 케어 횟수를 몰래몰래 깍는 곳
 담당 관리사가 퇴사했는데 인계가 제대로 안되서 전혀 관리안되는 곳
 피부가 자꾸 안좋아지니까 피부샵 다니는건데 피부안좋다고 고객탓 하는 곳
 
왠만하면 조용히 다니는 사람인데 다 저런 하자가 있어서 진저리나게 하더군요. 그래서 1년넘게 다녀본 곳이 없었는데 여긴 3년넘게 다니고 있어요.


다니는동안 위에 언급한 문제 단 1번도 없었고요.
대표님부터, 담당자님, 관리사님, 모두 너무 언제든 맘편히 다니게 해주십니다.


1. 무엇보다 젤 좋은건 제가 써보고 싶은 회장품들을 케어샵에서 한번씩 다 써볼수 있다는거같아요. 사임당의 각종 메이크업 화장품을 써볼 수 있는 메이크업 하는 곳, 사임당의 샴푸,바디,청결제 등 모든 바디케어 상품을 써볼 수 있는 샤워실, 화장품, 로션등 체험?하는 곳이 다 있습니다. 써보다가 원하는 샘플도 1주분~2주분정도 넉넉히 챙겨주셔서 내 피부에 잘 맞는 화장품을 선택해서 살수 있어요. 가격도 부담없어서 괜찮은건 선물해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2. 저는 지금 신부관리한다고 했던 케어 횟수 다 끝나고 지금은 기본케어만 받고 있는데 기본케어 2주마다 꾸준히 받으면서 화장품도 꾸준히 쓰고 있는데붓기도 확실히 싹싹빠지고 화장품 쓰면서 미백효과도 효과도 보고있고 팔자주름도 좋아지고 트러블 날때마다 바르는 화장품도 굉장히 잘맞아서 너무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어요. 저처럼 꾸준히 다니셔도 정말 효과보실 수 있을겁니다. 기본케어인데도 등이랑 어깨, 두피도 매번 풀어주시고 손도 얼굴팩하는 것 처럼 매번 비닐팩에 씌워서 관리해주셔서 비용대비 정말 너무 만족하고 다니고 있어요.


3. 1인실 너무좋아요.요즘같은 시국에 프라이빗한 공간 매우 중요하잖아요.
이 케어샵은 돗대기시장처럼 베드를 쭉 나열한 구조가 아니라 손님 하나하나를 정성스레 모시겠다는 마인드가 있는 샵이에요. 1일실 구조에 케어받을 때 받는 화장품도 다 1팩씩 든 제품을 뜯어서 사용합니다. 손님한명 들어갔다 나갈 때 마다 소독 다하더라구요. 위생적이기도 하고 대우받는 느낌을 받아서 기본적인 것이긴 해도 좋더라구요.


쓸게 너무 많은데 3가지만 압축해서 리얼 후기 남겨 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잘 다닐 것 같아요 ㅎㅎ